교단/교회

글보기
제목대전지방회 정기지방회2019-03-28 16:37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대전지방회정기지111.jpg (971.2KB)

대전지방회
정기지방회 및 신천지, 하나님의교회 이단특강



 대전지방회(회장 김병묵 목사)는 지난 3월 21일(목) 오전 10시 30분 대전양무리교회(담임 정운기 목사)에서 ‘2019년 정기지방회’를 가졌다. 이날 예배는 총무 이만규 목사(좋은나무교회)의 사회로 부회장 이미순 목사(한소망교회)의 대표기도, 임원들의 특송, 지방회장 김병묵 목사(금산순복음교회)의 설교, 회계 이정민 전도사(은혜와찬양교회)의 헌금기도, 교단부총회장 엄기설 목사(은혜와찬양교회)의 축도 순으로 이어졌다.
 김 목사는 엡 6:11~16 말씀을 본문으로 ‘너 하나님의 사람아’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사람의 평가보다 하나님께 인정받는 것이 중요함”을 강조하며, “사명자로 부르심을 받은 하나님의 사람으로서, 다른 교훈과 불의와 탐욕을 피하고, 영생과 믿음과 사랑, 인내와 온유를 좇음으로 적극적으로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울 것”을 당부하였다.
 이어서 지방회장 김병묵 목사의 사회로 사업보고와 회계보고를 한 후, 신임회장 과 임원을 선출하였다.(회장 정운기 목사, 부회장 이미순 목사, 총무 이만규 목사, 서기 차재헌 목사, 회계 김희자 전도사)
 이어서 대전양무리교회에서 섬긴 맛있는 점심식사를 한 후에, 정운기 목사(대전기독교연합회, 이단상담소장)를 강사로, ‘이단에 대한 경각심을 가져야 함은 물론이고, 이단에서 돌아오는 이들을 어떻게 포용하고 대처해야 하는가’에 대한 ‘이단특강[신천지와 하나님의교회(안증회)편]’이 있은 후, 각자의 사역지로 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