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교회

글보기
제목광주 호남 전라지방회 연합기도회2019-03-28 16:34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광주_호남_전라111.jpg (146.5KB)



광주?호남?전라지방회
국정안정, 총회 발전 위한 연합기도회


광주, 호남, 전라 3개지방회는 지난 3월 12일(화) 오후 7시 목양제일교회(담임 김양인 목사)에서 연합기도회를 갖고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교단과 지방회를 위하여 뜨겁게 기도하였다. 이날 기도회는 광주지방회 회장 최정식 목사의 사회로 시작하여 호남지방회 회장 서베드로 목사의 기도에 이어 광주지방회 사모회의 특송은 너무나 은혜롭고 아름다운 찬양이었다. 이날 강사로는 특별히 예수교대한하나님의성회 부흥사협회 회장 신재영 목사가 나서 왕상 21:1~14 말씀을 본문으로 ‘하나님 말씀 한 절에 목숨 거는 신앙’이란 제하의 설교를 전했다. 이어 ‘국정안정과 경제회복 그리고 총회와 지방회를 위하여’ 다함께 기도하고 회개기도를 한 후 온 성도들이 합심하여 기도할 때에 참석한 목사들이 안수기도를 한 후 직전총회장 김양인 목사의 축도로 모든 기도회를 마쳤다.  
이날 기도회는 그동안 광주지방회 목회자들이 매월 둘째 주에 모여 갖던 기도회가 특별히 45회를 맞아 호남, 전라 지방회와 함께 연합으로 기도회를 갖게 된 것이다.
처음 연합으로 한 행사이기에 부족한 점도 있었지만 호남 지방회 목사들이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함께 모여 기도할 때는 너무나 은혜스러웠고 마치 1907년 평양의 대 부흥의 역사가 일어날 것만 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