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교회

글보기
제목제21차 전국여교역자회(국) 월례회2014-10-07 09:38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여교역자_기념촬영1.jpg (67KB)여교역자_예배광경1.jpg (80KB)

오직 예수, 성경말씀대로의 사역과 삶 다짐
제21차 전국여교역자회(국) 월례회


제21차 전국여교역자회(국) 월례회가 지난달 25일(월) 오전 11시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새싹로 29번길 14 순복음빛된교회(담임 조은혜 목사)에서 열려 마지막 때 마리아와 같은 사명자들이 될 것을 다짐하고 나라와 민족을 위해 교단과 교회를 위해 뜨겁게 기도했다.
이날 월례회에 앞서 드린 예배는 세계로교회 기도원 찬양팀의 뜨거운 찬양인도로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총무 오수경 목사(순복음장자교회)의  사회로 시작되어 회장 김복희 목사(세계로교회 기도원)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김 목사는 설교를 통해 “하나님께서 맡기신 귀한 사역을 오직 우리에게 주신 말씀에 의지해서 성령충만함으로 감당하여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주의 종의 사역을 충성함으로 감당하는 사명자로서의 삶을 살아가길 바란다”고 강조하고 회원들을 축복했다.



여교역자회장 김복희 목사는 말씀을 생각하면서 말씀대로 살기 위해 합심하여 통성기도를 인도했다.
주제별 특별기도시간에는 ‘나라와 민족을 위해’, ‘한국교회를 위해’, ‘교단발전 및 소속교회를 위해’, ‘전국여교역자회(국)를 위해’ 신동숙 목사, 신은순 목사, 탁정신 목사, 이복순 목사, 김순자 목사가 각각 주제별기도를 인도했다.
점심식사를 함께 한 뒤 열린 회의는 회장 김복희 목사의 인도로 각종 회무가 열려 봉사하고 서로 섬기는 여교역자회가 될 것을 다짐하고 은혜 가운데 모든 순서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