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성시화를 위한 신년 축복 연합성회' 은혜와진리교회에서 드려져 안양시 기독교연합회 주최… 안양시 복음화와 교회부흥을 위해 기도
안양시 기독교연합회 주최 '안양시 성시화를 위한 신년 축복 연합성회'가 2월 8일(주일) 저녁 7시 은혜와진리교회 안양성전에서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드려졌다. 연합회 상임회장 김찬곤 목사의 사회로, 운영회장 권성대 목사의 기도, 서기 김윤 목사의 성경봉독, 우리 교회 할렐루야 성가대의 찬양, 연합회 전 대표회장 장래인 목사의 설교, 특별기도 순서로 이날 성회가 진행되었다.
장래인 목사는 마 16:13-20 말씀 본문의 '성도의 3대 권세'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성도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 가난과 질병과 죽음의 마귀의 권세를 이기는 권세, 천국을 기업으로 받는 권세'가 주어짐을 강조하고,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여 이 같은 권세를 갖고 누리도록 힘써 복음전파의 사명을 감당할 것을 역설하였다. 이어서 부회장 한관희 목사의 헌금기도와 목양교회 남성갈렙중창단의 특송이 있은 후, 국가안보와 민족복음화 및 안양시 성시화를 위한 합심기도에 이어 총무 윤광국 목사, 서기 최만수 목사, 총무 김신호 목사가 각각 주제별 특별기도를 하였다. 계속해서 연합회 대표회장 김윤석 목사와 이필운 안양시장의 인사말씀 및 사무총장 박종호 목사의 광고에 이어 자문위원 전승환 목사의 축도로 성회의 모든 순서를 마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