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종합

글보기
제목대기총 6월 특별기도회 개최2014-06-17 14:32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대기총1.jpg (60.6KB)

세월호 참사 치유회복 및 지방선거위해 기도


사단법인 대한기독교총연합회(이사장 이선 목사, 대표회장 임원순 목사)는 지난 6월 2일 오전11시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에서 6월 특별기도회를 갖고 세월호 참사 치유회복 및 6.4지방선거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표회장 임원순 목사는 이날 세월호 참사 회복을 위한 메시지를 발표하고 희생자, 실종자 유가족 여러분에게 하나님의 위로가 함께 하시길 기원하면서 힘을 내어 다시 일어서시기를 간절히 기도했다.

또한 임 목사는 이 메시지에서 세월호 참사는 교회로서의 사명을 감당치 못한 한국교회와 주의 종들에게 책임이 있음을 깨닫고 회개한다고 말하고, 국회는 이런 비극적 사고가 반복되지 않도록 민, 관, 군이 함께 협력할 수 있는 국민안전특별법 제정이 조속히 이뤄지도록 국회가 적극 노력하여 줄 것을 강력히 촉구했다.
이날 기도회는 상임회장 김무기 목사의 사회로 상임회장 최문수 목사의 대표기도, 문화복지사랑나눔연합회 김병운 목사의 설교, 총재 허영무 목사의 환영사 순으로 진행됐다.
계속된 특별기도시간에는 ‘대통령을 위해’ 한은수 목사가, ‘국가안보와 안전을 위해’ 복지선교회 대표회장 최순식 목사가, ‘남북통일을 위해’ 청소년선교회 대표회장 최순식 목사가, ‘한국교회 부흥과 세계선교 위해’ 공동회장 윤재봉 목사가, ‘대기총을 위해’ 공동회장 송봉화 목사가, ‘세월호 참사회복과 6.4 지방선거를 위해’ 평강교회 원용숙 목사가 기도를 했다.
이날 예배는 총무 박진섭 목사의 통성기도 인도 후 상임회장 권오덕 목사의 6.4지방선거와 기독교인의 자세 메시지, 고문 김원도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