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글보기
제목새찬송가 전곡 담은 앨범 발매2011-01-04 10:54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새찬송가전집.jpg (4.87MB)



 

국내 실력가 성악가와 가수 참여, 복음성가 50곡도 수록


기독교 최고의 음반 기획사인 비컴퍼니가 기독교TV CTS와 협력을 통해 새찬송가 전집 음반을 발매한다. 이 음반은 2년간의 준비 기간을 거쳐 제작되었으며, 전곡에 국내 정상급 프로듀서들과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여 21세기 새찬송가 전집 앨범으로 갖는 작품성이 특히 눈에 띈다.

이번 전집 음반의 총 프로듀서를 담당한 송상경PD는 “이번 음반은 새찬송가 악보의 전곡을 꼼꼼하게 해석하며 제작해 가장 새찬송가의 4성부 악보에 충실하면서도 세련미를 가미했다”고 밝혔다 박창일, 나소영(수원 시립 합창단), 채관석(광명 시립 합창단) 등 정통 성악을 전공한 실력파 성악가들과 김대환, 김승미(굿송), 조수진(옹기장이) 등 실력파 가수들이 한 자리에 모여 정통성과 대중성을 모두 살렸다.

이번 음반은 새찬송가 전곡(645곡)의 모든 절수를 모두 불러 30장의 CD에 담았고 추가적으로 50곡의 엄선된 복음성가들을 4장의 CD에 수록, 700곡에 가까운 수록곡을 총 34장의 CD에 담아내어, 앨범으로 제작된 새찬송가 전집 중 국내 최대의 수록곡수를 자랑하며 듣는 이들에게 음악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이번 전집 음반은 국내 최초로 수록곡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30페이지 분량의 새찬송가 가이드북을 함께 제공하여, 음반만 아니라 찬송가 악보집을 위한 목차의 역할도 담당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되어 있다. 또한 새찬송가 전집 앨범 최초로 성경책 크기의 이태리제 고급 양장 가죽으로 포장된 케이스를 함께 제공하여 소장 가치에 대한 격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앨범은 CD 발매와 동시에 CTS 기독교 TV의 방송과 다양한 매체들을 통해 홍보되며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들로 각 교회와 개개인들에게 21C 새찬송가의 보급과 정착에 앞장설 계획이다. 음반문의 : 비컴퍼니 (02)518-2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