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전국 청소년 겨울 성령캠프 성황
이 땅의 청소년들을 섬기고 하나님의 사람으로 변화시키려는 목적을 가지고 열린 ‘New Mission 2012 전국 청소년 겨울 성령캠프’가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다.
이번 성령캠프는 목회자사모신문(이사장 피종진 목사, 발행인 설동욱 목사)의 주최로 1차 1월 9일(월)~11일(수)까지 2차 12일(목)~14일(토)까지 총 2차에 걸쳐 경기도 평택 오산 성은동산에서 열렸다. 강사로는 김문훈 목사, 홍민기 목사, 김인환 목사, 다니엘김 선교사, 크리스티김 선교사, 천관웅 목사, 김현철 목사, 김동환 목사, 문대식 목사, 임우현 목사, 이선일 원장, 설동욱 목사 등 한국 최고의 청소년 전문 강사들이 참석 메시지를 선포했고, 최인혁, 소리엘, 춤추는 예배자 PK, 등 CCM 사역자들이 청소년들을 하나님께로 더 가까이 나아갈 수 있도록 콘서트를 개최했다.
설동욱 목사는 “인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청소년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 땅의 청소년들이 하나님의 눈으로 세상을 보고 꿈과 비전을 가지고 어떠한 어려움이 닥쳐와도 하나님을 굳건하게 섬기는 믿음의 강한 용사로 살기를 소망합니다. 이번 청소년성령캠프에도 하나님은 깊은 은혜와 성령을 부어주셨습니다. 회개의 눈물과 감동의 고백과 기쁨의 찬송이 풍성하게 흘려 넘치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며 청소년들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성령캠프는 앞으로도 더욱 이 땅의 청소년들을 섬기고 변화시키는 일에 앞장 서겠습니다.” 라고 했다.
또 참가한 학생들은 한결같이 좋은 말씀과 은혜로운 찬양으로 성령님을 체험하는 기회가 되었으며 내년 캠프에도 다시 참가하고 싶다고 입을 모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