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종합

글보기
제목동성애대책위 천만인 서명운동 돌입2015-11-09 11:11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동성애대책위1.jpg (390.5KB)

내년 6월까지 1000만인 서명



한국교회동성애대책원회는 지난달 30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동성애조장반대 천만인 서명 기자회견’을 가지고 “12월말까지 1차 100만명을, 내년 4월까지 500만명을, 그리고 퀘어축제가 다시 열릴 것으로 예상되는 내년 6월말까지는 천만인 서명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대책위 상임대표 황수원 목사는  “동성애 이슈는 퀴어문화축제, 인권조례, 학생인권조례, 차별금지법, 시민동반자법 등 여러가지 다른 명칭으로 동성애의 확산과 법제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명칭이 무엇이든간에 동성애 합법화는 곧 성경과 기독교 신앙의 불법화로 작용하는 것으로 한국교화는 동성애를 조장하는 일체에 행의에 대하여 더 이상 좌시하지 않을 것이며, 이에 대국민 호소를 위한 천만인 서명운동을 전개”하고자 한다고 인사했다.
대책위 본부장 소강석 목사는 왜 동성애조장반대 천만일 서명운동을 전개하는냐는 읨누에 답하며 취지를 설명하였다. 소목사는 “확산되는 동성애조장을 더 이상 교회의 힘만으로 막는 것에는 한계가 있으므로 건전한 시민들의 공동참여와  한국교회가 공동대처 할 수 있도록 하며, 국제적인 합법화 압력에 대응하기 위한 것”이라며, “이러한 일들이 동성애를 조장하고 용인하는 입법을 추진하는 국회와 일부 정치인에게 경종을 주고 다음세대에게 건전한 윤리와 도덕을 지켜주기 위한 한국교회의 최소한의 선물”이라고  밝혔다.
대책위는 이미 각 교단에 공문을 통하여 천만인 서명운동에 대한 협조를 요청한 상태이며, 일부 교단은 이미 10만명이 넘는 서명을 진행한 상태이기도 하다.
천만인 서명운동에 동참하려면  핸드폰(010-3171-6094)에 문자로 이름과 전화번호, 동참메세지를 남기면 되며, 홈페이지(www. kccch.kr) 를 방문하여 회원에 등록하거나, 사무국(02-744-5004)으로 신청 및 동성애조장반대 책자 <;한국교회여 외쳐라! 동성애 STOP>;를 주문하면 된다.
또 주변 사람들에게 SNS를 통해 동성애조장반대 메시지를 널리 알리고, 각 교단과 교회별 서명운동에 동참하고, 각 모임이나 단체에서 서명하여 동성애대책위원회로 보내면 된다. 동성애대책위원회는 긴급사항시 이를 토대로 문자메시지를 보내게 되는데 여러 사람에게 전파하여 확산시켜 나가게 된다.
또한 동성애조장반대에 기도와 함께 기도로 책자구입과 배포로 매월 선교비 후원(계좌: (우체국: 012435-02-228989 한동위 /회계:이효상))으로 동참할 수도 있다.
대책위는 서명돌입과 동시에 1만여 명을 넘어서 동참하고 있으며 진행 상황에 따라 12월 중 1차 서명 명단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