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C한국기독교방송문화원
건강한 영상미디어콘텐츠를 목회현장에 나누어 가고 있는 KCMC한국기독교방송문화원(대표 서길원 목사)이 ‘6월 호국/보훈의 달 활용영상’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국교회와 선교단체 및 성도들이 ‘호국/보훈의 달 활용영상’을 통해 나라사랑의 마음을 재인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것이다.
5분 분량의 영상으로 제작된 이번 ‘호국/보훈의 달 활용영상’은 한국전쟁 당시, 통영상륙작전을 통해 나라를 위기에서 구해낸 믿음의 한 사람의 모습을 담고 있다.
우리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인천상륙작전 보다 한 달 여 먼저 수행된 통영상륙작전은 한국군 최초의 단독수행작전으로 패색이 짙던 남한군의 전세를 승리로 바꾼 해병대의 중요 전승사 중 하나다. 이러한 통영상륙작전을 진두지휘했던 고 김성은 장군은 총성이 빗발치는 전쟁의 위험 상황 속에서도 나라사랑의 정신을 잃지 않고,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종했던 믿음의 사람이었다.
통영상륙작전 당시의 상황과 믿음의 한 사람을 통한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표현한 이 영상을 통해 대한민국의 현재 모습과 그리스도인의 한 사람인 우리의 삶의 자세에 대해 돌아보고, 조국을 향한 하나님의 부르심을 기억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한국기독교방송문화원 사무총장인 박계문 목사는 “우리나라는 여전히 보이지 않는 전쟁의 위협 속에 너무 쉽게 노출되어 있고, 여러 사회문제들이 산적해 있다. ‘호국/보훈의 달 활용영상’을 통해 나라를 위해 기도하며 사명을 감당하기 원하는 믿음의 일꾼들이 일어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호국보훈의 달 활용영상’은 KCMC한국기독교방송문화원 홈페이지(www.kcmc.tv)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KCMC는 홈페이지를 통해 매달 한 편씩 다양한 장르와 주제의 기독영상을 무료제공해 선교지와 목회현장에 생기를 불어넣고 있다.
문의 : KCMC한국기독교방송문화원(02-3676-099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