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칼럼

제목충남지방회2018-10-05 09:41
작성자 Level 8

충남지방회
명성교회 이전예배 및 월례회


충남지방회(회장 오일선 목사)는 지난 9월 18일(화) 명성교회(담임 최명자 목사) 이전 예배 및 월례회를 가졌다.
이날 1부 예배는 총무 전홍식 목사(순복음섬기는교회)의 사회로 부회장 김순구 목사(사랑이넘치는교회)의 기도와 서기 윤욱 목사(성신순복음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지방회장 오일선 목사(순복음포도원교회)가 빌 3:17-21 말씀을 본문으로 ‘바울의 권면’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바울은 사도였고, 신학자이며, 복음증거자였다. 무엇보다 바울은 하나님을 뜨겁게 사랑하고 충성심 있는 바른신앙을 가졌고 영혼을 사랑하는 목회자였음을 기억하고 고린도교회와 빌립보교회에 너희는 나를 본받는 자가 되라고 한 말씀처럼 하나님을 뜨겁게 사랑하고 섬기며 영혼을 사랑하는 충성심 있는 목회자가 되자”고 축원하였다.
설교 후에는 김여호수아 목사(조치원평강순복음교회)의 축사와 임영신 목사(순복음부활교회)의 권면과 오승욱 목사(천안서북교회)의 격려사가 이어졌다. 또, 재무 김영희 목사(등대교회)의 헌금기도와 류승창 목사(순복음어울림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월례회에서는 각 부서 보고와 지방회 건의 사항을 토의 처리하였으며, 모든 순서를 마친 후 명성교회에서 준비한 식사와 떡과 선물을 나누며 아름다운 교제의 시간을 함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