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 참관기2015-10-08 16:17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박영수[1].jpg (70.2KB)

"성령님께서 함께 하십니다!"


할렐루야!! 먼저 살아 역사 하시는 하나님께 모든 영광 돌립니다.
영접기도야말로 전도의 열매를 확실하게 맺어주는 진짜 능력전도임을 추천합니다.
저는 고양시 원당에서 목회하는 최명화 목사입니다. 일반 목회자들과는 다르게 목사님들이 은퇴해야 할 시기가 가까운 나이인 58세에 신학교에 입학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일찍 소명 하셨지만 본 것이 없고 들은 것이 없고 아는 것이 없어서 제가 목사가 된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아서 관심도 갖지 않고 살다가 늦은 나이에 신학교에 갔기 때문에 다른 목사님들보다는 열 배나 더 많은 노력과 땀을 흘려야 했습니다.
&;#160;제가 신학교에 가면서 하나님께 기도를 했습니다. 약에 쓸래도 쓸 것이 없는 것 같다는 말처럼 저는 제 자신이 보기에도 목사로 쓰임 받기에는 부족한 사람이지만 굳이 부족한 저라도 하나님이 쓰시겠다고 하시면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오직 순종뿐이오니 모든 것은 주님께서 책임져 달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최선을 다해 사역을 감당했지만 교회는 부흥되지 않았고 연세 많으시고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들 몇 분을 모시고 목회를 하고 있었습니다.
&;#160; 어느 날 부천 새에덴교회 엄순자 담임목사가 초청을 해서 가족세트전도 집회에 참석했는데 어디에 이런 전도방법이 있었는지 놀라운 차원을 넘어서 경이롭기까지 했습니다. 전도세미나를 마치고 박영수 목사님과 함께 1층 상가에서 사업하시는 사장님들 머리에 손을 얹고 예수님 영접기도를 시키고 축복기도와 교패를 붙이고 기념사진까지 찍는 시간이 3-4분도 안 걸리는 전도현장을 목격하고 바로 나도 가족세트전도를 해야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60;약 1시간 정도 전도했는데 12명 정도 영접기도 시키고 5-6개의 교패를 붙이는 놀라운 이적이 일어나는 현장을 보았고 또 90% 이상이 영접기도 받고 가족들의 신상명세서가 나오는 마법과 같은 전도법을 보고 저도 7월 1일에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에 바로 등록하고 열심히 참석하였습니다.
그리고 1개월 후 8월 7일 원당 열린문교회에서 가족세트전도 세미나를 실시했습니다. 이 날은 삼복중에서도 가장 더운 악 조건의 날이며 많은 사람들이 휴가를 떠난 상태에서 예배를 드리고 전도를 나갔습니다.

저는 솔직히 조금은 걱정이 되었습니다. 내가 알고 있는 분들에게 갑자기 들어가서 영접기도를 했을 때 영접기도를 거부하고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어떻게 하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나의 그런 생각과 우려는 주님께서 한 순간에 다 날려 주셨습니다. 성령께서 함께 하시고 귀하게 쓰시는 박영수 목사님을 통해 권세를 주셔서 상가나 길에서 만나는 사람들 머리에 거침없이 손을 얹고 영접기도 시키고 연이어 제가 축복기도를 해 주니까 너무너무 좋아하고 행복해하며 열매를 맺어 주셨습니다.
그리고 천하보다 귀한 한 영혼인, 술에 취해있던 청년을 만나게 하셔서 그 청년을 결신시키기 위해 지역 전도하던 것을 멈추고 그 청년과 함께 교회로 귀환하려 사거리에서 건너려고 하는데 어떤 아주머니가 무슨 잘못한 일이 있느냐고 걱정스럽게 물어보기에 청년이 잘못한 것이 아니라 전도해서 이 청년을 위해 기도해주려고 교회 가는 중이라고 하면서 누구냐고 묻자 그 아주머니가 바로 이 청년의 모친이라고 해서 그 모친과 함께 교회로 모셔 와서 식사대접하고 영접기도를 시키고 간절히 기도해 주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관심밖에 있는 아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사랑을 베풀어 주어서 너무너무 감사하다면서 저녁집회까지 참석하시고 박영수 목사님이 두 분의 머리위에 동시에 손을 얹고 안수할 때에 다 방언을 받고 열린문교회의 성도가 되겠다고 결신을 하였습니다.
&;#160; 그 무더운 날에도 주님은 천하보다 귀한 한 영혼을 구원시키기 위해서 전도 나가게 하시고 사람들의 관심 밖인 청년을 만나게 하시고 또 그 어머님까지 전도하도록 기가 막힌 타이밍을 만들어서 교회까지 모셔와 결신시키고 열린문교회 성도가 되겠다고 약속하고 그 다음 주일인 8월 9일 11시 주일예배에 참석하는 귀하고 귀한 열매를 맺어 주셨습니다.
사실 저는 지금까지 한 번도 전도를 못해 보았는데 탁월한 가족세트 전도법을 만나게 해 주셨으니 잘 훈련받고 배워서 생명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우리 주님이 가장 기뻐하는 전도를 통해 담대히 전하는 능력전도자로 거듭나서 영혼구원의 열매를 많이 맺어서 하나님 아버지께 모든 영광 올려 드릴 것을 다짐합니다.
박영수 목사님을 만나게 하셔서 능력전도 하도록 가족세트전도를 통해 기회와 환경을 주신 예수님께 감사로 영광 올려 드리며 남은 생애 복음 전도자로 살리라고 다짐해 봅니다.
할렐루야!!

원당 열린문교회/ 최명화 목사/ 가족세트전도 현장간증

 

동영상 : http://blog.naver.com/bys257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031)592-1691, 010)3730-2573
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