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한국에듀원격평생교육원 총신대학교합병 특별장학혜택!2015-10-06 08:42
작성자 Level 8

2015년 마지막개강 10월27일
사이버수강으로 총신대학교 총장명의 학사학위 취득 !
총신대학교 합병 특별 장학 혜택!

신학학사. 사회복지학사.아동학(보육교사), 과정을 학점은행제로 운영하던  한국에듀원격평생교육원이 한국교회를 대표하는  총신대학교와 합병, 총신대학교부속원격평생교육원으로 재탄생하였다.

총신대학교부속원격평생교육원장인 탁명진 목사는  2012년 서울시내에서 유일하게 사이버 학점은행신학학사과정을 개설하며 교계에 많은 관심을 받았고, 운영과정에서 교계 신문사들의 적극적인 지지로 많은 분들의 위로 격려  그리고 기도에 힘을 얻어 오늘에 이른 기관으로  운영 4년차를 맞으면서 더 큰 뜻을 이루기위해 총신대학교와 합병을 결정하고 지난9월부터 본격운영에 들어 갔다.

총신대학교와의 합병은 그동안 운영해오던 한국에듀원격평생교육원의 한계를 뛰어넘는 많은 일들을 추진할수 있어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학습자들이 받을 새로운 혜택은
첫 번째 : 총신대학교 총장명의 학사학위 취득
고등학교 졸업자들의 경우 4년제학사학위 졸업 학점 140학점 중 총신대학교부속원격평생교육원에서 사회복지학은 84학점 이상 . 신학의 경우 105학점을 수강 시 총신대학교 총장명의 학위증을 받을 수 있다.(나머지과목은 타기관이나 총신대 오프라인학점은행 이용가능) 이로써 지방에서 총신대학교를 다니고 싶으나 여러 가지 여건상 어려움을 겪던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을 전망이며. 인터넷 장점상 세계어디서나 질높은 총신대학교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졸업 후 총신신대원 및 일반대학원 (석사) 진학
총신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위는  총신대학교대학원은 물론이고 어느 대학원이든지 자기노력의 여하에 따라 진학이 가능하다.
그 이외에 풍부한 장학혜택. 졸업시까지 맟;;;춤설계를 통한 상담지원, 그리고 컴퓨터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분들을 위한 원격지원. 24시간전화응대서비스는 계속되어 서비스 되고 있다.
탁명진원장은  얼굴에가득 웃음을 머금고 “총신대학교와 함께하면 다릅니다!”라고 자신있게 외친다

이제 총신대학교부속원격평생교육원 에서는 2015년 마지막개강을 10월27일에 준비하고 있다.
2015년 10 월27일 개강하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자격증 2학기  마지막 개강에는 교계신문 구독자 들을 위해 다양한 장학정책을 준비하고 학습자들을 초대한다.
1. 5과목이상 수강시 50% 장학혜택  (신학제외 )
2. 5과목이상 수강하시는 학습자가 친구 1명을 추천할 때 추천인에게 1과목 무료수강혜택.
3. 5과목이상 수강하시는 학습자가 친구 2명을 추천할때 추천인에게 2목 무료수강혜택을 준비하여 학습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확 줄여 줬다.

지금 정부에서 사회복지사나 보육교사 자격강화에 대하여 계속 논의가 되고 있고, 매스컴에서도 이를 뒷받침하며 시험제도 시행과 자격증과목 추가 등에 대한 내용들을 쏟아내고 있다.
이런 시기에  안정적인 자격취득을 원할 경우 지금 과정을 시작하시는 것이 가장 현명한 선택이 될 것 이라고 탁명진 원장은 말한다.
탁명진 원장은 상담을 위한 첫 걸음인  회원가입 시  총신대학교부속원격평생교육원을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검색 하면 기관 방문을 할 수 있고, 회원가입 시 추천인란에 반드시 구독하신 신문사 이름을 적어 줄 것을 요청했다.
또한 직업능력개발원에 등재된 민간자격증( 인성지도사 . 심리상담사.아동심리상담사. 가족심리상담사. 심리분석사,학교폭력 예방지도사.노인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 등 18개) 무료수강 이벤트 진행 중 이며 , 특히 인성지도사의 경우 국가자격증화 되는 것이 이미 입법예고가 된상태이다. 무료 수강을 원할 경우 02-3479-0661 로 전화를 주면 수강이 가능하도록 도움을 드린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는  불확실한 미래를 고민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자기 스펙을 위해 또는 정년퇴직 후 길어진 노후를 준비하기 위해 적어도 2-3 개의 자격증을 준비한다.
그 중 교회현장. 퇴직 후 아름다운 노년을 위한 준비. 재 취업을 위한 준비 등 에서 꼭 필요한 대표적인 자격증이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2급자격증 이라 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무료로 수강혜택을 드리는 민간 자격증 들은 직업능력개발원에 자격증 등록을 마친 것들이라 신뢰할 수 있고 학력에 관계없이 수강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기회가 될 수 있다.

그런데  요즘 사이트에는 자격증 취득을 도와준다고 마치 교육부 인정기관에 근무하거나 운영자라고 속이며 접근하여 등록금을 사기당하는 일들이 있어 주의가 요망 된다. 또한  이단에서 운영하는 기관도 여럿 있기 때문에 이를 가려내기란 쉽지가 않다.
그런 면에서 총신대학교부속원격평생교육원은  믿을 수 있는 맞춤형 자격증 및 학사학위 제공처라 할 수 있다.
총신대학교부속원격평생교육원 교육 과정은  인터넷으로 공부하기 때문에 직장인.개인 사업자.그리고 대학 중도 포기한 분들. 등록금이 부담으로 공부를 미룬 분들. 대학교 재학생의 스펙이나 공무원시험. 취업을 위한 준비로  더 이상 좋은 기회가 없다고 본다. 2015년부터 총신대학교부속원격평생교육원은   장애인들을 위해 교수강의 내용을 자막을 넣어 서비스해주고 있으며, 장애인.노인들을 위해 시험시간을 1.5배 제공해 주고 있다.  이제는 고민을  접어두고 미래를 위한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할 때다.
특히 탁명진 원장은 전국 비학위 과정 신학교 30여개 교와 협약을 맺고 현재 학위과정을 협력 운영하고 있으며, 협력이 되지 않은 비학위과정 신학교 관계자들이 학위 문제, 자격증 문제해결을 함께 할 수 있길 바라며,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

총신대학교부속원격평생교육원 원장 탁명진 목사 010-6277-9879
총신대학교부속원격평생교육원  02-3479-0661, 0662, 0663,0664
홈페이지:
www.cedu.chongshin. ac .kr
무료수강 민간자격증센터:무료수강쿠폰은 전화하시면 발급
www.cyberedu.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