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 참관기2018-09-21 22:57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박영수_가족세트111[0].jpg (367.4KB)

오직 성경말씀으로 하는 능력전도!


어느 교회에서 가족세트전도 콘퍼런스가 있었다. 학장인 박영수 목사가 능력전도를 한다는 소문을 듣고 초청을 받아 갔다. 참석해서 전도코칭 예배를 드리고 연이어 현장전도에 나섰다.
강사 박영수 목사를 바짝 따라가 지켜보았는데 이제껏 많은 방법의 전도를 해보았지만 이런 전도 방법은 처음이었다.
길 가는 사람 머리에 손을 얹고 “축복기도 받으세요!”하고 기도로 축복하면서 바로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십니다(요 1:12). 제가 1분 동안 축복기도 하니 따라 하세요”하는데 놀라운 일이 벌어진다.
“사랑의 주님! 나는 죄인입니다. 오늘부터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주님으로 영접합니다. 지금부터 천국 갈 때까지 행복하게 살다가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게 도와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하고 영접기도를 따라 한다.
이어 영접기도를 받은 사람은 본인의 이름과 주소, 전화번호를 술술 알려준다. 요즘이 어떤 세상인데 신상을 알려 주는가?
먹을 것, 생활용품 등을 갖다 주고 공들여도 안 알려주는데 어찌 알려주는지, 충격! 그 자체였다.
현장전도에서 은혜와 도전을 받고 가족세트전도 훈련을 받기로 굳은 결심으로 등록했다. 부족하지만 이번기수 세트전도 회장 일을 맡게 되었다. 매주 수요일 찬송과 기도로 준비하고 평내호평지역 버스정류소 상가 주택 평내호평역광장에서 현장전도실습을 한다.
말씀의 무기를 선포하니 심령이 사로잡히며 공중권세 잡은 어두움의 영이 떠나가고 하늘에 있는 자들과 땅에 있는 자들과 땅 아래 있는 자들로 모든 무릎을 예수의 이름에 꿇게 하신다(빌 2:10)는 말씀처럼 말이다.
더욱 놀라운 일은 마치 기다렸다는 듯이 예비 된 영혼으로 구원받을 자가 있다는 것이다. 불신자가 회개하고 돌아오면 천국에서 잔치가 열리는데 그 얼마나 주님께서 기뻐하겠는가! 우리 모두 주님의 기쁨의 도구 되길 원한다.


시온성교회 가족세트전도아카데미 154기 회장 송영남 목사

 

 

동영상 : http://blog.naver.com/bys257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031)592-1691, 010)3730-2573    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