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 참관기-2018-04-09 08:49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가족세트111.jpg (329.3KB)

이 시대에 개척교회가 살아나는 가장 빠른 전도!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돌립니다. 저는 거제시 고현 복된교회에서 목회하고 있는 박종성 목사입니다. 가족세트전도 컨퍼런스를 통해 전도현장에서 일어났던 성령의 강력한 능력 전도를 직접 목격하며 느낀 점은 전도할 때 영적전쟁에서의 전술전략, 이 시대에 개척교회가 살아나는 가장 빠른 전도법이라는 것입니다.
지난 3월 26일(월) 오후 12시 30분, 박영수 목사 내외와 저희 부부, 그리고 두 명의 목사가 전도에 동참했습니다. 이날 전도에 앞서 횟집에서 식사를 하던 중 박영수 목사는 식당 종업원에게 전도지를 주며 머리에 손을 얹고 영접기도를 하였습니다.
정말 신기했습니다. 아멘으로 예수님을 영접하고 이름, 전화번호, 주소, 가족의 신상명세 까지 자기 입으로 술술 말하는 것입니다.
이 광경은 경이로움과 하나님의 성령의 나타남과 능력 전도였습니다. 그 후 식사를 마치고 주방에서 일하던 식당 주인까지 똑같은 방법으로 전도하고, 사장은 직접 교패를 붙이고 기념촬영까지 했습니다. 
약 1시간 30분 동안에 9가정을 전도했으며 6개의 교패가 붙었습니다.
정말 박영수 목사의 가족세트 전도법은 온가족을 구원하는 축복의 전도법 이었습니다.
그리고 다음 날 오전세미나는 전날 공부한 동영상과 전도이론을 현장에서 직접 세트전도를 하며 성령님의 역사하심을 체험했습니다.
밥을 먹던 식당의 사장님은 영접기도를 받고 교패를 붙이고, 매주 화요일 10시에 사업장 축복기도와 예배를 드리기도 악속하였습니다.
이날은 1시간 20분 동안에 13가정을 전도하여 교적을 기록했으며, 교패를 6개 붙이고 사업장예배가 2군데에서 열렸습니다. 이것은 박영수 목사를 통한 성령의 탁월한 세트전도법이었습니다. 많은 훈련을 통하여 얻어지는 노하우를 공개하는 시간 이었으며,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성령의 능력전도의 시간 이었습니다.
이제 한국교회가 공감하는 것은 세트 전도를 통한 관계전도가 현장 에서 사업장 예배로 열매가 맺어진다는 것입니다.
박영수 목사는 목회자 10만 명, 여교역자 10만 명, 평신도 지도자 10만 명을 능력전도자로 발굴하라는 주님의 지상명령에 순종하여 42년 세월동안 3천 교회에서 가족세트전도 훈련을 통해 능력전도자를 발굴하는 것을 사명으로 실제전도를 현장 에서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가족세트전도를 통하여 전성도가 전도에 앞장서기로 다짐하는 동기부여가 확실하게 이루
어졌습니다.
모든 영광을 살아계신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거제시 고현복된교회 박종성 목사

동영상 : http://blog.naver.com/bys257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031)592-1691, 010)3730-2573    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