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 참관기2019-05-23 00:06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박영수1122호111.jpg (863.8KB)

절박한 심정으로 행하는 전도



       

모세오경 중 신명기는 전도를 하기위한 주춧돌 역할을 한다. 신명기는 모세가 가나안땅을 바로 앞에 두고 모압 평지에서 행한 세 번의 설교로 이루어져있다. 첫 번째 설교는 신 1:1-4:43까지로 과거회상이 나온다. 두 번째 설교는 신 4:44-26:19 말씀으로 각종 율법과 절기에 대해 나오고, 세  번째 설교는 신 27-34장 까지 축복과 저주에 대해 나온다.
핵심은 가나안땅에 들어가려면 철저히 말씀을 붙들고 순종하라는 말씀이다. 그러나 여기서 간과하지 말아야 할 중요한 핵심은 말씀을 붙들고 순종해야 할 이유다. 이것은 바로 가나안땅에 들어가서 가나안 7족과 싸워야 하기 때문인 것이다. 즉, 결론은 말씀을 알아야함도 순종함도 모두 영적싸움에서 이기기 위해서다. 이것을 신약적 용어로 바꾼 것이 사도들이 행한 전도인 것이다. 사도들이 3년 반 동안 예수님 말씀을 듣고 배운 것도 전도하기 위함이요, 마태복음에 각종질병을 치료해 주신 것도 전도하기 위함이다. 성경의 결론과, 인생의 목적과, 나를 부르신 목적을 바로 깨닫고 성공적 인생을 살기 원하는가! 가족세트전도법을 전파하는 박영수 목사를 만나라고 권면해드리고 싶다. 부흥과 복의 근원을 가르쳐줄 박영수 목사를 만나 영혼 살리는 기쁨을 누리기를 바란다.
하나님께서는 불신가정에서 나를 불러 구원하시고, 주님을 믿지 않는 남편을 만나 기도하게 하시고, 긴 세월동안 연단과 훈련을 통해 남편을 목사로 세우셨다. 그러나 ‘창립은 했는데 어떻게 전도를 해야 하나’하고 고심하며 늘 기도를 하던 중에 친분이 있는 목사를 통해 기적과 같이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학장 박영수 목사를 만나게 되어 성령능력전도를 배우게 되었다.
이제는 전도가 부담이 아니라 축복이요, 기쁨이 되었다. 전도의 벽을 뛰어넘게 되었다. 지역과 장소에 상관없이, 어느 곳이나 누구에게나 전도를 할 수 있는 담대한 능력으로 전도를 한다.
‘전도가 아니면 죽음을 달라’는 절박한 심정으로 펼친 세트전도 컨퍼런스를 통해 우리 벧엘교회에서도 많은 결실을 맺게 되었다.
집회 후 심방을 갈 수 있는 관계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이 모든 영광을 주님께 돌립니다!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161기 회장
서경란 전도사 올림

 

동영상 : http://blog.naver.com/bys257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031)592-1691, 010)3730-2573    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