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 참관기2019-04-25 11:45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박영수_순천111[0].jpg (413KB)



전도의 혁명 탁월한 가족세트 전도법!

얼마 전 저희 교회에서는 박영수 목사를 초청해 가족세트전도 부흥회를 갖고 놀라운 일들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전도의 혁명이었고, 기존의 어떤 전도보다 탁월했습니다. 한국에 많은 전도방법들이 있지만 박영수 목사의 가족세트전도는 신속하고 빠르게 진행되면서도 피전도자의 신상을 얻어낼 뿐 아니라, 영접기도까지 끌어내는 놀라운 전도방법이었습니다.
사실 전도를 나가면 전도지와 선물을 전하는 것 외에 할 수 있는 것이 많지 않았습니다. 그 자리에서 전도 대상자의 신상을 묻기는커녕 재방문도 어렵고, 문전박대를 당하기 일쑤였습니다. 그런데 이번 경우는 달랐습니다. 그러기에 현재까지 매주 방문할 수 있으며 축복기도를 해주는데 전혀 거부하지 않는 놀라운 일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그중 한 가정은 현재 매주 예배를 드리는 기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대심방 중 교인가정에 믿지 않는 분들이 계실 때, 그 자리에서 바로 영접기도를 시켰습니다. 심방에 참여한 가족들과 심방 동행자들이 감격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교회의 사명을 잃어버리고 균형을 잃어버린 신앙생활을 해오던 차에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에 특별한 은혜를 베풀어 주신 것 같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도 언제나 전도에 대한 부담감이 있었습니다. 주님께서 반드시 하라고 명령하신 이 전도의 사명을 이행하지 못하는 부담감이 있었습니다. 과중한 부교역자의 사역을 핑계 삼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마음을 돌이켰습니다. 이번 박영수 목사의 가족세트전도라면 저에게 매일매일 주어진 분량을 기쁨으로 감당할 수 있다는 용기가 생겼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전도를 지금 열심히 실천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전도를 나가기 전, 전도팀이든 개인적으로든 기도를 할 때, 성령님의 뜨거운 임재를 계속적으로 맛보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깨닫는 것은 전도는 하나님께서 하시는구나, 또한, 그토록 바라고 기뻐하심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러하기에 전도자로 헌신된 자들에게 성령의 충만함을 주시는 것입니다.
이번 박영수 목사 방문 때, 저녁 집회 가운데 치유의 역사가 일어났으며, 방언의 은사가 나타났습니다. 공교롭게도 이러한 체험을 한 분들이 모두 전도팀에 소속된 분들이었습니다. 특별히 한 분의 권사님에 대해 간증한다면 그 분은 30년 가량 한쪽 귀가 들리지 않았고, 천식으로 계단을 조금만 오르더라도 힘들어 하셨던 분이 박영수 목사가 진행하는 저녁 집회 때 치유를 받은 것입니다.
전도에 힘을 얻었습니다. 가족세트전도는 급변하는 4차 산업혁명의 시대 가운데 탁월한 전도방법으로 우리 교회를 든든히 세워가며 하나님의 나라 확장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의심치 않습니다.
귀한 전도방법을 전수해 준 박영수 목사에게 감사하며, 저와 저희 교회에 박 목사와 같은 특별한 분을 만나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이 글을 읽는 여러분도 이제 시작하십시오. 전도가 정말 쉽습니다. 그리고 용기를 갖게 해줍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을 하게 된 것에 큰 보람과 기쁨을 얻게 될 것입니다. 

순천영락교회 차경호 전도사

동영상 : http://blog.naver.com/bys257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031)592-1691, 010)3730-2573    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