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 참관기2019-02-28 12:00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박영수111[3].jpg (186.3KB)

생명의 복음을 전파하자!


 

성경에는 창조주 하나님께서 인간을 만드시고 복을 주시며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고 하신 복된 말씀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나님만 복음을 인간에게 전하신 게 아니고 사단마귀도 인류에게 끊임없이 비진리를 전파합니다. 먼저 창 3:1-5 말씀을 보면 뱀이 하와에게 선악과를 먹어라 그러면 너희 눈이 밝아 하나님처럼 된다고 유혹했습니다. 그뿐만 아닙니다. 민 13:25-33 말씀을 보면 이스라엘 백성이 애굽에서 광야로 나와서 가나안 땅에 들어가기 전 12명의 정탐꾼을 보내는데 10명은 가나안 땅의 거인족을 보고 하나님을 신뢰하지 않고 불신앙적인 보고를 함으로써 백성들을 실족게 했습니다. 이것도 사단의 역사로 말미암은 비진리의 전파라고 볼 수 있습니다. 노아 홍수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노아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방주를 지어 구원받았지만 사단은 노아의 전도를 듣고 방주로 들어오라는 노아의 애타는 복음을 듣지 못하게 비진리를 사람들에게 전파함으로(벧후 2:5) 물심판을 받아 죽게 했습니다. 그리고 이 사단은 대담하게도 광야에서 40일을 금식하신 예수님에게까지 와서 비진리로 미혹하여 실족하도록 미혹하고 비진리를 전파했습니다(마 4:1-11).
이와 같이 사단 마귀는 끊임없이 비진리를 전파하는데 지금 교회는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을 얼마나 전하고 있는지 한번 냉철히 돌아보아야 합니다. 지금은 말씀도 중요하고 기도도 중요하고 봉사도 중요하지만, 비진리를 전파하는 사단을 대적하여 밖으로 나가 현장에서 가족세트전도로 복음을 전해야 합니다.
한국교회가 살길은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전파하는 전도입니다. 저는 가족세트전도 12주 교육을 받고 전도자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가족세트전도는 5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첫째, ‘무시로’ 시간에 관계없이 어느 때나 할 수 있다.
둘째, ‘무지역’ 장소에 상관없이 어느 곳에서나 할 수 있다.
셋째, ‘무차별’ 전도대상자가 누구든지 영접기도가 된다.
넷째, 전도용품 전혀 없이도 1시간에 12명 등록이 된다.
다섯째, 초스피드 능력전도로 3분 안에 교패까지 붙이고 등록기념사진을 찍게 된다.
이 모든 일을 주관하신 주님께 영광 돌리며, 능력전도를 전수시켜준 가족세트전도 학장 박영수 목사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가족세트전도 서울중랑구 지부장 / 윤미 목사 올림

동영상 : http://blog.naver.com/bys257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031)592-1691, 010)3730-2573    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