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참관기2019-01-24 13:26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박영수_춘천111[0].jpg (95.1KB)

영혼구원의 기쁨으로 단을 거두며



저는 춘천 오순절교회 사모 임보배 입니다.
어느 날인가 아파트 단지를 돌며 우편함마다 집회 전단지를 돌리다가 봉사와 섬김에 대한 회의감을 느낀 적이 있습니다. 우체부원과 계속 마주쳤는데 ‘나는 하루 종일 같은 일을 하는데도 보수는 없고, 저 분은 똑같이 수고함에 대한 보답이 있네’라는 생각이 들며 내가 하는 일이 헛수고로 보였기 때문입니다.
그러던 중 가정에서 저녁 성경묵상시간에 “인자가 온 것은 섬김을 받으려 함이 아니라 도리어 섬기려하고 자기 목숨을 많은 사람의 대속물로 주려 함이니라”(막 10:45)는 말씀을 읽고, 섬김의 본을 보이신 예수님을 생각하고 바로 하나님께 회개하며 무엇으로 섬김의 본을 보여야 할까 고민하다가 통장의 일을 자원했습니다.
우리나라가 자살률 1위라는데 그 중 강원도가 1위, 또 그 중 춘천이 1위였고, 제가 속한 아파트가 가장 취약한 동네였습니다.
마침 국가 정책으로 정신질환자 및 우울증, 독거노인, 자살 경험자 등 고위험군을 대상으로 가정방문이나 전화통화, 문자 등을 통해 이야기를 들어주고, 상황을 파악하여 자살예방에 힘쓴 결과 올해는 강원도가 전국 4위가 되었고 저희 동네에 자살자가 한분도 안 나오는 놀라운 변화가 생겨 표창의 영광도 있었습니다.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요 14:6). 가가호호 방문할 때마다 이야기의 끝엔 영생이신 예수님을 전해주게 되었습니다.
자연스럽게 가족세트전도에서 배운 예수님 영접기도를 통해 영혼구원의 기쁨으로 단을 거두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내 사랑하는 형제들아 견실하며 흔들리지 말고 항상 주의 일에 더욱 힘쓰는 자들이 되라 이는 너희 수고가 주 안에서 헛되지 않은 줄 앎이라”(고전 15:58)는 말씀을 믿고 경험하며 오늘도 내일도 기회가 있는 대로 주님이 주신 섬김의 기회를 추수로 잘 거두고 있습니다. 이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립니다!

동영상 : http://blog.naver.com/bys257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031)592-1691, 010)3730-2573    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