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기아대책, '전문인 선교사' 남아공에서 파송2009-02-13 10:48
작성자 Level 8

남아공 유소년축구선교·필리핀 빈곤아동교육사업 진행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회장 정정섭)은 지난 6일 서울 청담동 기아대책 청삼선교관에서 기아봉사단 파송예배를 드리고, '남아프리카 축구선교사' 임흥세(53) 감독을 비롯, 해외 선교지에서 구호개발사업을 펼칠 기아봉사단원 열 명에게 파송장을 수여했다.
이 예배에는 기아대책 국제개발원 이사장으로 취임한 최대원 목사(구리교문감리교회 담임목사)와 김명식 기아대책 음악대사가 참석, 성경말씀과 특송으로 선교지로 떠나는 기아봉사단원들을 격려했다. 
지난 1월 기아봉사단 훈련을 수료한 임흥세 기아봉사단원은 "남아공 축구선교센터를 기아대책과 함께 운영하여 아프리카 전 대륙에 축구와 함께 복음을 전할 청년선교사들을 키울 것"이라고 밝혔다.
작년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기아봉사단 훈련을 수료한 강중희(48), 조강암(42) 기아봉사단원은 각각 마닐라 근교 안티폴로와 잠발레스에서 아동결연사업을 통해 "빈민촌 어린이들에게 복음과 국내 후원자들의 사랑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아대책 전문인 선교사, '기아봉사단'은 지구촌 굶주린 곳곳에서 어린이결연, 수자원개발, 교회개척, 의료보건사업 등을 통해 영과 육의 굶주림으로 고통 받는 이웃들의 생존과 자립을 돕고 있다.
6일 현재 58개국에서552명의 기아봉사단원이 활동 중인 기아대책은 전문인 선교사 양성과 교육을 위해 올해 국내외서10 여 차례 기아봉사단 1, 2차 훈련을 진행한다.
주종범 기아대책 훈련1팀장은 "오는 3월 2일부터 4주간 미국 시애틀서 열릴 기아봉사단 훈련에 미주한인들 뿐 아니라 라틴아메리카 현지 사역자들이 신청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