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글보기
제목
조용목 목사 초청 충청지역 연합대성회
조회수 1310 추천수 0
2009-03-02 16:02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충주연합성회-019.gif (159.8KB)


충주지방회 주최 교단부흥 위해 뜨겁게 기도

교단 대표총회장 조용목 목사 초청 충청지역 연합대성회가 지난 24일(화)부터 26일(목)까지 사흘간 충주 순복음사랑의교회(담임 유순식 목사)에서 열려 민족복음화를 위해서, 충주지역 복음화를 위해서, 교단부흥과 개교회 부흥을 위해서 한마음으로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성회에는 24일 조용목 목사를 비롯 25일 김동기 목사(말씀사랑운동본부장), 26일 송기배 목사(21C가정행복학교 대표)를 강사로 3일간 저녁 7시 30분, 오전 10시 30분 하루 두 차례씩 계속되었다.
기하성 충주지방회(회장 정형기 목사) 주최, 국민일보, 목양신문, 기하성 부흥국 후원으로 열린 이번 성회에는 하나님의 말씀을 사모하는 충주지역 성도들을 비롯 인근 충청 지역 성도들로 순복음사랑의교회 대성전과 부속성전을 가득 메운 가운데 드려져 은혜충만 진리충만한 성회가 연일 계속되었다.
특히 성회 첫날은 교단의 대표총회장이 강사로 말씀을 증거하며 진리의 말씀을 사모하는 성도들에게 큰 은혜와 성령충만의 역사를 체험하는 시간이 되었다.
조 목사는 이날 설교를 통해 은혜로운 말씀을 증거했으며 설교 후에는 신유와 축복의 기도를 통해 환자들을 위해 기도하고 문제해결을 위해 간절히 기도하는 등 축복했다.
첫날 성회는 지방회장 정형기 목사의 사회로 시작, 준비위원장 김인찬 목사의 대표기도, 김경진 목사의 성경봉독, 박기선 목사의 헌금기도, 순복음사랑의교회 담임 유순식 목사의 인사말, 진행위원장 김윤길 목사의 광고, 조용목 목사의 축도 순으로 드려졌다. 
이번 성회는 26일까지 계속되었으며  26일에는 송기배 목사를 강사로 충청지역 파워관계전도세미나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갖고 전도의 사명자로서의 각오를 새롭게 다지고 사명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대회 조직은 다음과 같다.
대 회 장 : 정형기 목사
부대회장 : 이현주,김종민 목사
준비위원장 : 김윤길 목사
동원분과 : (위원장:손성길 목사,위원:심상현,이민수,조병선 목사)
홍보분과 : (위원장:유순식 목사.위원:홍성호,김형중,배기범 목사)
섭외분과 : (위원장:김경진 목사.위원:진현백,이인모 목사)
재정분과 : (위원장:박기선 목사,위원:이연호 목사)
예배분과 : (위원장:김기진 목사.위원:조성환.이유성.홍경희)
봉사분과 : (위원장:정선용 목사.위원:김현진,박영희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