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글보기
제목
제60차 총회 제4회 정기임원회
조회수 990 추천수 0
2011-08-25 09:14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총회임원회.jpg (41.9KB)



각종 청원 및 보고사항 처리

본 교단 총회(총회장 임종달 목사)는 지난 18일(목) 오전 11시 경기도 과천시 별양동 14번지 과천순복음중앙교회(담임 김홍성 목사·교단 총무)에서 교단 제60차 총회 제4회 정기임원회를 갖고 각종 회무를 처리하고 교단의 발전과 회원 교회의 부흥을 위해 기도했다.
이날 회의에 앞서 드린 예배는 서기 양요한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부총회장 김인찬 목사의 기도, 교단 총회장 임종달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김인찬 목사는 하나님의 공의를 실현해 가는 교단으로 세워주심을 감사드리고 교단의 비전 실현을 위해 역사하심을 감사드리며 세우신 총회장님께 더욱 큰 능력을 허락하셔서 교단을 잘 이끌어 가실 수 있도록, 귀한 사역 잘 감당하실 수 있도록 간절히 기도했다.
임종달 목사는 설교를 통해 “교단과 교회의 부흥과 안정 가운데 성장을 위해 임원진을 비롯 전 지방회, 전 회원들이 한 마음으로 기도하고 헌신해 주심에 감사드리고 각자에게 맡겨진 사명을 잘 감당하므로 한국과 전 세계에 모범적인 총회로 세워 갈 것”을 강조했다.
임원들은 나라와 민족을 위해서 교단발전과 회원 교회 부흥을 위해서, 장소를 허락한 과천순복음중앙교회와 김홍성 목사를 위해서 뜨겁게 합심하여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1부 예배는 총회장 임종달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모두 마쳤으며 곧바로 회무처리에 들어가 각종 청원건과 총회 보고사항 등 회무를 처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