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칼럼

제목8.15광복 74주년 설교-박동호 목사2019-08-14 19:03
작성자 Level 8

8.15광복 74주년 설교
박동호 목사/한국기독교보수교단총연합회 대표회장

하나님의 구원하심이
겔 37:22-23

 


우리나라는 동서남북 어디를 둘러보아도 믿고 도움을 청할 나라가 없습니다. 가까이 있는 일본을 위시하여 북쪽으로는 북한과 그 위에 러시아 옆에는 중국 등 사방을 둘러보아도 우리나라를 위협하고 있는 적들에게 갇혀있고, 미국조차도 지금은 우리를 외면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오직 도움을 받을 곳과 열린 곳은 한 곳 하늘 밖에는 없는 나라입니다. 그러므로 하늘로부터 도움을 받으려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고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방법대로 해야 합니다. 그래서 여러분과 함께 방법을 찾고 기도하자는 것입니다.
8.15 광복은 어떻게 왔습니까?
분명한 것은 결코 우리 힘으로 이룬 광복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 가운데 미국이 일본과의 전쟁에서 승리하므로 일본이 미국에 무조건 항복 하면서 얻어진 아주 귀하고 값진 광복이었습니다.  따라서 광복절에 우리가 생각하여야 하는 것 중 하나는 미국에 대한 우리의 입장일 것입니다. 어찌 되었든 우리나라가 해방을 맞이하고 오늘의 번영을 누리게 된 배경 중에 싫어하든 좋아하든 미국을 빼놓고는 생각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 이후로 수많은 도움과 원조를 미국으로부터 받으면서 우리는 새마을 운동을 하였고, “우리도 한 번 잘살아보자”고 외치며 열심히 땀 흘려 일하였기에 그 결과로 우리나라는 세계사에 유례가 없는 급속한 발전을 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그 와중에 미국으로부터 영향을 받은 것 중에서 가장 큰 것은 종교와 문화일 것입니다. 그중 아주 나쁜 것이 들어 왔는데 다름 아닌 WCC(세계교회협의회)입니다.
WCC(에큐메니칼교회)는 평화, 공존, 대화, 교제, 정의 등의 명제를 내세워 사람의 눈을 현혹 시켜 속이고 이 세상의 모든 종교를 하나로 통합하여 우리 기독교회를 세상 여러 종교와 혼합 시켜 없애버리고자 하는 사단의 간계로 만들어진 단체인 것입니다.
WCC는 세계교회협의회라는 이름을 표방하지만, 실상은 세계종교협의회입니다. 더 나아가 WCC는 이 세상의 여러 잡신들과 미신과 악령들이 함께 역사하는 정체성을 가진 종교다원주의, 혼합주의적인 단체이며 교회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으나 교회라는 것은 명분에 불과 할 뿐 실제로는 교회단체가 아닙니다.
WCC는 동성애와 일부다처제 및 공산주의, 게릴라 단체 등을 용인·조장하거나 지원하는 단체입니다. 그래서 WCC가 북한정권의 독재와 인권 탄압 문제 등에 대해 침묵하고 있으며, 아직까지 단 한 번도 공식적인 해명이나 비판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2013년 10월 제10차 WCC 부산 총회가 끝난 뒤의 WCC는 사회구원 지상주의, 용공주의, 등은 변함없이 지향하고 표방하고 있는 현실이며, 후유증 중에서 대표적인 것 중 하나가 동성애와 친북(종북)주의자들의 득세입니다. 국민의 정서가 이들을 받아 주지 않으니 공산주의와 동성애 보호법이란 말 대신 듣기 좋은 차별금지법이란 이름으로 바꾸어서 자기들의 신분을 법적으로 보장받으려 편법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이 법을 국회에서 통과시키려다가 기독교의 반대로 어려워지니까 이제는 전국 시도에 조례를 만들어서 시행하라는 공문을 각 지자제에 보내서 현재 통과된 곳도 있고 부결된 곳도 있는 현실입니다.
동성애를 용납하면 가정이 무너지고 올바른 성문화가 무너집니다.
항문성교 - 에이즈 걸리면 죽을 때까지 국가가 100% 책임집니다.
 국가예산 2016년만 해도 5천억 원 이상이 지출되었습니다.
수간 : 짐승하고 성교,
동성애와 차별금지법을 지지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절대 다음 선거 때 절대 표를 찍어주지 맙시다.
여러분 우리나라는 3일 금식으로 지켜진 나라입니다.
원래 6.25전쟁 중 한국전쟁에 연합군 총사령관 더글라스 맥아더 장군(철저한 반공주의자)이 한국의 인천상륙작전을 하여야 한다고 당시 미국의 대통령이었던 트루먼에게 보고하며 승인을 요청한 일이 있었는데, 트루먼은 맥아더 장군의 인천상륙작전을 반대하였습니다.
그때 하나님의 사람이며, 기도의 사람인 맥아더 장군의 아버지와 맥아더 장군이 3일간 금식기도를 하고 트루만 대통령에게 나아갔더니 트루만 대통령이 “당신 뜻대로 하시오”라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인천상륙작전이 이루어진 것이며 북한의 김일성으로부터 이 자유 대한민국이 지켜지게 된 것입니다.
진실로 우리는 맥아더 장군에게 크게 감사를 드려야 할 것입니다. 그런데 어떤 불순한 자들이 인천 자유공원에 있는 맥아더 장군의 동산을 철거하여 없애려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우리 조국 대한민국은 하나님의 특별한 간섭과 은혜로 지켜진 나라입니다. 한국에게 미국이라는 나라가 없었으면 지금쯤 공산치하에서 북한 동포들처럼 자유는커녕 밥도 제대로 먹지 못하고 살 상황이었을 터인데 일부 극소수 반미파들의 행동을 저는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이 사실을 잊지 말고 하나님께 감사하며 살 때에 국난에 처한 우리 조국 대한민국은 지금 겪고 있는 최대의 위기로부터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말미암아 지켜지게 될 것입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