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선교
가족세트전도-박영수 목사
코로나시대에도 복음은 코로나시대에도 복음은계속 전하여지누나.익은 곡식 거둘 자가 없는 이때에 추수꾼의 사명,주님 기뻐하시는 가족세트전도(마스크전도)참으로 놀랍도다. 땅끝에서 태어나 땅끝까지 복음 전하는 이여그의 발걸음은 복되도다.발걸음이 닿는 곳마다 전도자를 세우는 이여그의 발걸음은 귀이하도다. 이 모두가 성령의 역사 아니던가방언의 역사 터지고 병든..
목양뉴스2020-10-08443
가족세트전도 참관기
은혜와 평강이 더욱 많을지어다! 지난주 수요일, 충격적인 전도방법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짧은 시간이었지만 임팩트는 강력했습니다. 마치 초대교회 때 성령받은 제자들이 공회원들 앞에 조금의 망설임이나 주저함없이 강하고 담대하게 복음을 전하는 그 광경을 보는듯했습니다.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전도, 전도용품이 따로 필요없는 전도입니다.박영수 목사가 한..
목양뉴스2020-09-24192
가족세트전도-박영수 목사
코로나이후 한국교회의 나아갈길. 한국에 복음이 전파된이후 지금까지 주일예배가 외부환경으로나 정치적으로나 그 어떠한이유로나 중단된적이 한번도 없었다.참으로 코로나로 인한 예배 중단이라는 초유의 사태가 한국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번져가고 있는 형국이다. 이러한 때 특별히 한국교회는 어떻게 대처해야하고 어떠한 예수님음성이 담겨있는지 말씀으로 분별하고 ..
목양뉴스2020-09-10466
No image
제주학생인권조례안 제정반대 청원 취지와 이유
나쁜학생인권조례제정반대제주도민연합 등 청원 제주학생인권조례안 제정반대 청원 취지와 이유 나쁜학생인권조례제정반대제주도민연합과 제주특별자치도기독교교단협의회 등이 지난달 31일 제주특별자치도 의장에게 ‘제주학생인권조례안 제정 반대 청원서’를 내고 제주학생인권조례안의 부당성에 대해 지적했다.이들은 “비교육적·비윤리적인 것도 권리로 포함하는 것은 교사들이 사명감..
목양뉴스2020-09-09128
가족세트전도-박영수 목사
코로나시대에 교회 부흥을 원하는가? 지난 8월 17일(월)~18일(화) 가족세트전도 집회를 가졌다. 영혼구원을 위해서 워낙 많은 전도방법을 접목해 보았기에 ‘할까? 말까?’의 기로에서 망설임도 있었지만 코로나로 인해 전도의 문이 닫힌 현실 속에서 대안이 필요했고 무엇보다 성령님께서 강권적으로 이끌어 주셨다.지금의 시점에서 전도에 대해 글을 쓴다는..
목양뉴스2020-08-27532
가족세트전도-박영수 목사
우리는 전도 순례자 우리는 전도 순례자.차 바퀴는 환경을 박차고 잘도 달린다.비바람이 휘몰아쳐도 달린다.눈이 와도 달린다. 우리는 전도 순례자.어디라도 달린다.호롱불이 켜지는 곳이라도 달린다.전도자의 차 바퀴는 쉬지 않고 달린다.복음을 위하여 건강이 허락하는 한계속 정진한다. 우리와 함께 하신 아버지 감사 하나이다.남은여생을 하나님의 가장 기쁘신 사역..
목양뉴스2020-08-13441
가족세트전도-박영수 목사
비 올 때 오히려 전도가 잘된다! 코로나19로 온 나라가 어려울 때 대구에 소재한 교회는 더 힘들어졌다. 어려움 속에 올 하반기에는 어떻게 목회해야 할지를 하나님께 물어 봐야겠기에, 기도하고 감동 주시는 대로 길을 나섰다. 나의 발걸음이 향한 곳은 남양주였다. 잘 아는 목사님이 있어서 하룻밤 신세를 지고 인천으로 가야하는 그 때 박영수 목사가 남양주에 있..
목양뉴스2020-07-30254
가족세트전도-박영수 목사
코로나 시대에도 어떻게 이런 일이? 그리스도인이라면 성경의 주제가 ‘사랑’이라는 것쯤은 다 알고 있을 것이다. ‘위로는 하나님 사랑! 아래로는 이웃사랑!’이라는 사실을 모르는 그리스도인이 과연 있을까? 하여 ‘전도’는 ‘강도 만난 이웃을 향한 이웃사랑의 결정체’임도 잘 알고 있을 것이다.그러나 본인은 ‘전도’에 대한 외침은 있었지만 정작으로 ‘한 영혼이 ..
목양뉴스2020-07-18889
가족세트전도
현장에서 열매맺는 기족세트전도 영접기도가 능력이다 저는 예수님 믿기 전에는 무속신앙을 갖고 살면서 1년 동안 신을 내림받아 무속인으로 11년간 무당으로 살던 중에 아들 친구 어머니의 전도를 받아서 서초제일교회 나갔는데 그 날 철야예배 참석해서 단번에 악한 귀신이 떠나는 체험을 하게 되었습니다.그 후 예수님을 영접하고 여의도순복음교회 바울성전에서 10..
목양뉴스2020-07-03759
가족세트전도
모든 국민힘들어하는 몸부림을 보면서 애통하는울부짖음으로 하나님께 기도드리다. 신음하는 백성들에게평안함으로 채워주소서!기쁨으로 채워주소서! 오늘도 한그루 사과나무를심는 심정으로말씀 속에 기도 속에 파묻혀정진하는 자여그대의 이름은 전도자라.말씀과 기도의 전무라.생명의 면류관 받으소서.하늘의 보화가 크도다. 이름만큼 영원한 생명수를땅 끝에서 땅 끝까지 전하..
목양뉴스2020-06-19668
가족세트전도 참관기
사랑하는 나의 가정을 교회로 개척하게 하셨습니다 가족세트전도법을 배우면서 가족이 함께 천국가야 함에 있어서 크게 공감하는 저에게 저와 가족의 영, 혼, 육을 잘 돌보라고 가정에 교회를 세워 주셨습니다.주님께서는 작년에 가정에서 전도사로서 사역을 하도록 환경과 여건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그런데 섬기지 못하고 불순종하였습니다. 겨우 요양원 내 교회에서 ..
목양뉴스2020-06-04294
가족세트전도//멈출 수 없는 전도
가족세트전도박영수 목사//평내순복음교회,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원장 멈출 수 없는 전도 코로나바이러스같은 어려운 환경에도 멈출 수 없는 전도. 지난 1월부터 시작된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전세계적으로 사회적거리두기와 마스크 쓰기와 손닦기와 개인위생에 각별히 조심함에도 바이러스는 전세계로 계속 확산되고 있다. 지난15일자 국민일보기사에 세계보건기구의 경고가..
목양뉴스2020-05-21632
가족세트전도
박영수 목사//평내순복음교회,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원장 참된 전도자는 누가되는가? 요즘 전도를 많이 이야기 하지만 전도자는 누가 되는지 아는 자는 별로 많지 않은 것 같다. 그렇다면 성경에 근거해 누가 전도자가 되는지 7가지로 간략히 알아보도록 하고 참된 전도자들이 다 되기를 바란다. 첫째, 전도자가 되려면 예수님의 눈에 띄어야한다. '갈릴리해변에 ..
목양뉴스2020-05-06509
가족세트전도-슬기로운 다섯 처녀처럼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를 통해서 본 예수님의 음성 작년 12월초 중국 후베이성 우한지역에서 발생한 코로나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다. 초기에는 지역적인 폐렴으로 시작되었지만 중국을 넘어 아시아와 유럽과 미국을 지나 4월 14일 현재 204개국으로 확대되었다.<;;미국 존스홉킨스대>;; 에 따르면 확진자만 200만이 넘었고 사망자가 계속 늘어..
목양뉴스2020-04-23223
가족세트전도-박영수 목사
구원의 확실한 증거는 전도열매! 신학에 있어서 조직신학이 중요한 것은 올바른 틀 세우기이다. 주님 재림의 징조가 나타나고 있는 이 시대에 있어서도 성경적인 종말론 자세는 반드시 필요하다.그러나 종말론에 대한 인식도 4대 학파인 무천년설, 세대주의설, 역사적전천년설, 후천년설의 주장이 있다. 진정한 기독교인이라면 누구라도 구원받은 은혜를 체험한다.초대교회 ..
목양뉴스2020-04-10592
가족세트전도 참관기
전도할 때 받은 은혜! 먼저 하나님께 영광을 올립니다. 저는 역전광장이나 입구 도로의 사거리 버스 안 지하철에서 복음을 전하면 하나님은 그들을 영접하게 하시며 방황하는 자 상처받고 헤매는 자들이 돌아오며 병원에서는 환우들에게 위로하고 영접시키고 복음의 나팔수로 씨를 심었습니다. 하지만 교회를 옮기게 되어 잠시 주춤하는 사이 전도의 열정이 식어있던 중..
목양뉴스2020-03-26549
가족세트전도 참관기
초스피드 능력 전도사역자로 부름 받다! 가족세트전도법 세미나 첫째 날, 박영수 학장은 오전 강의와 전도실습 후에 저녁 강의 시간에는 전도현장 동영상을 보여주며 전도의 열정에 도전하게 하고, 전도왕의 사명에 불씨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가족세트전도법에서 느낀 점은 매우 쉬우나 또한 따라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반드시 박영수 학장이 가르..
목양뉴스2020-03-05573
뇌사 장기기증인 유자녀 위한 ‘D.F(도너패밀리)장학회’ 출범
뇌사 장기기증인 유자녀 위한 ‘D.F(도너패밀리)장학회’ 출범 “뇌사 장기기증인 자녀 자부심…부모님처럼 선한 영향력 미치는 사람 되겠습니다” - 20일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D.F장학회’ 창립 및 제1회 장학금 수여식 - 고등학생 5명, 대학생 3명 등 첫 장학생 8명 선발해 장학증서 수여 - 교회, 기업, 개인 등 후원 잇따라…매년 중·고·대학생..
목양뉴스2020-02-21278
No image
세계선교협의회 제145차 월례회 개최
회장 한규섭 목사 「물려줘야 할 유산」 제목으로 설교 세계선교협의회(회장 한규섭 목사, 이하 세선협) 제145차 월례회가 지난 1월 31일(목) 오전 11시 경기도 부천시 중동로 71번길 70 소재 연합교회(전순임 목사)에서 개최하여 1부 예배, 2부 회의 순으로 진행하고 기도와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제1부 예배는 양승수 목사(사랑의샘물교회)..
목양뉴스2020-02-21247
가족세트전도 참관기
6년 노력한 전도가 2분 만에 이루어지다! 서울 금호동 열방제자교회 김천도 집사입니다. 가족세트전도 현장에서 일어난 성령님의 전도 역사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가족세트전도 박영수 목사 강의를 듣고 곧바로 전도대원들과 현장 전도를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보지 못한 능력전도를 보았습니다. 그 후 담대함과 예수님 이름에 대한 확신이 더 생겼습니다.6년 단..
목양뉴스2020-02-20327
가족세트전도 참관기
초스피드 능력 전도 가장 힘든 전도대상자가 가족입니다. 온가족이 한 번에 세트로 구원 받는 다면 최고의 축복입니다.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라는 말씀처럼 가장 사랑하는 가족부터 구원받고 천국에 가야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박영수 목사의 가족세트 전도법으로 훈련을 받으면 그것이 가능하리라 믿습니다. “영접하는 자 곧..
목양뉴스2020-02-07302
가족세트전도 참관기
소리! 소리로다 외치는 자의 소리로다소리! 소리로다예수 영접하고 하나님 자녀가 되라는 소리로다예수 믿고 천국 가라는 소리로다 소리! 소리로다광야의 외치는 자의 소리로다나는 그의 신들메를풀기도 감당치 못하겠노라고 외쳤던사도요한처럼 광야의 외치는 자의 소리로다박영수 목사님의 외치는 그 소리는세상에 외치는 자의 소리로다예수 믿으면 천국 간다고!그를 모셔 들이..
목양뉴스2020-01-22418
가족세트전도 참관기
생명이 복음의 씨앗 생명이여, 영원한 생명이여피 흘리지 않고는거둘 수 없는고귀한 열매여 눈물과 땀 치르지 않고는거둘 수 없는 가족세트전도 예수생명 전하기 위해죽음도 각오하고목숨 바쳐 혼신을 다했던그 복음의 씨앗이이 땅에 온 세계위에널리 널리 전하여 진다 복음은 예수 그리스도의 피 값이라우리 선진들의헌신적인 노고가 있었기에생명의 복음이 이 땅에 전..
목양뉴스2020-01-10788
가족세트전도 참관기
오직 성경말씀으로 하는 능력전도!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가 능력전도를 한다는 소문을 듣고 초청을 받아 갔다. 이미 다른 전도법을 많이 해보았지만 그다지 결실이 많지 않았는데 능력전도란 과연 무엇일까? 궁금증을 안고 현장전도에 나섰다. 강사 박영수 목사를 바짝 따라가며 지켜보았는데 이제껏 많은 방법의 전도를 보았지만 이런 전도는 처음 보..
목양뉴스2019-12-20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