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선교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신록의 송가(頌歌) 신록 깊은 언덕 산허리쉬어가는 백운 걸린 청산이여가시는 이별 서러워 봄비에 신록을 적신다.아- 그리운 님!가는 세월 하루가 천년인데마음 붙잡을 길 없어 천년을 하루로 접었다네.아, 그대여온몸으로 살아온 세월우리 모두 함께 울고 우리 함께 웃었다오.지금 여기 있어눈물의 손수건 적셔먼발치 이별이 기다리네.우리 여기 있어 가시는 걸음 차마 붙..
목양신문2023-05-1260
가족세트전도아카데미-박영수 목사
구원으로 인도하는 전도자 아카데미 가족세트 전도 박영수 목사 전도왕을 강사로 초청하여 전주햇빛교회에 왔다. 3박 4일 전도세미나와 현장실습을 위함이다. 전주햇빛교회 수양관은 전북 전주시 평화동에 자리잡고 있다. 이 지역에 개척하자마자 2년 동안은 관공서로 주로 다니면 전도를 시작했다. 그러다가 아쉽게도 가족 형제 그 한 영혼을 살리기 위해 전도를 멈춰야 했..
목양신문2023-04-28221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세계인을 구원하는 무기 누가 능히 하나님께서 택하신 자들을 고발하리요.의롭다 하신 이는 히나님이시니 누가 정죄하리요.죽으실 뿐 아니라 다시 살아나신 이는그리스도 예수시니라.양명산 온천 소수 민족을 선교하면서천등놀이를 하는 행사장에서 원주민을 전도했다.제주도 한라산에서 백두산을 넘어 예루살렘까지구원 열차는 오늘도 쉬지 않고 달려간다.비행기내에서 여승무원이 영..
목양신문2023-04-1287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파편의 시간들 속에 전도의 종소리 진리의 고요함이 태고의 적막함이어라.파편의 시간들 속에 서로 부딪쳐 깨어질 때에아, 모진 함성이여!비로소 어린 숨결되어 나 오늘 진리의 품에 안겨있다.내게 주신 모든 은혜내가 무엇으로 보답할까 ㅡ 시편 116편 12절오, 주여! 내 안에 새벽 별 되어이 어두움을 비추소서!순례자의 길 어두워 넘어질 때당신의 고상한 손길 주시..
목양신문2023-03-19147
‘200번째 국가선교 기념대회’ 은혜 가운데 마쳐...억압과 박해의 땅 팔레스타인에서 열려
‘200번째 국가선교 기념대회’ 은혜 가운데 마쳐AWMJ 대표 아브라함 신 신화석 목사 선교일정 마치고 귀국 선교의 새 지평억압과 박해의 땅 팔레스타인에서 열려 사단법인 AWMJ(Antioch World Missionary Journey)선교회가 지난 3월 10일부터 17일까지 팔레스타인 베들레헴 바이블 칼리지와 베들레헴 한국문화센터 등에서 ‘200번째..
목양신문2023-03-1929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박영수 목사 목양1218호
위드코로나 시대 예수향기의 작은 꽃송이들전도는 예수그리스도를 전하는 것이며 교회의 전통이며 사도들의 복음적 계승이다. 말하자면 지금이나 과거나 미래 교회에 대한 대안이라는 말이다. 부언하면, 예수그리스도의 성육신 사건의 풍성한 자기표현이시다. 더 나아가 예수 그리스도의 몸을 세우는 신앙고백임에 틀림없다.예로부터 인간의 사악함이 극에 이를진데 죄의 범위와 깊..
목양신문2023-03-02112
(사)AWMJ선교회, 팔레스타인에서 ‘200번째 국가선교 기념대회’
팔레스타인에서 ‘200번째 국가선교 기념대회’ (사)AWMJ선교회, 세미나와 기도회, 성경의 땅 탐방..3월 10일-12일 세계 247개국 모든 나라에 기독교 복음전파의 세계선교사역을 효율적으로 전개하기 위해 2003년 12월 3일 시작된 AWMJ선교회의 사역이 하나님의 인도로 3월 10~17일 팔레스타인에서 ‘AWMJ 200번째 국가선교 기념대회’를 개..
목양신문2023-02-1122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믿음으로 순종하고 나아갈 때 사도행전은 단순한 지난 일의 기록과 흔적이 아닙니다. 주지하는 바와 같이 사도행전으로 시선을 돌리면 반드시 마주하는 성령님의 역사가 있습니다. 오늘 저는 그 날의 현장을 소개하려 합니다. 저는 그 날의 감동을 잊을 수 없습니다. 마치 오순절 다락방의 120문도에게 임하였던 성령님의 손길이 저희 군우들에게 임하셨습니다. 지난 수요..
목양신문2023-02-0272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집회를통해 도전받다! 할렐루야! 2021년에 지선협워크샵에서 가족세트전도 세미나를 듣고 도전을 받았습니다. 박영수 목사님과 함께 숙소를 사용했는데 밤에 주무시지 않고 기도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세미나에서 본 동영상과 같은 능력 전도의 원천이 기도를 통해 성령님께 능력을 받았기 때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한복음 1장 12절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
목양신문2023-01-0566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얼음판 지뢰밭 속에도 전도열차는 달린다 온 시야에 눈으로 덮힌 태고의 숨결이여밖에는 온통 새 하얀 백설의 옷자락 정취원시의 숨결 천지에 가득하다.평내뜰 고고한 대지위에 함박눈이 나부낀다.그래도 천성 문을 향해서 전도열차는 달린다.수원성 천고의 도성이여 함박눈 시린 향내음그래도 생명의 부름 있기에 전도열차는 달린다.차바퀴가 미끌미끌 천안 위대한 약속교회 향하..
목양신문2022-12-23255
사)글로벌선진교육, 다음세대를 어우르는 교회개척의 새로운 모델 제시 주목
GEM 조치원에 교육소외층과 청년대학생을 위한 교회 개척 설립 사)글로벌선진교육(이하GEM)은 2017년 2월 대한민국에서 상대적으로 가장 출산율이 높은 세종특별자치시에서 어린이청소년 선교를 위한 방과후 학교사역과 교회개척사역을 시작하여 현재 종촌동, 보람동, 소담동에 3개의 교육센터와 교회(세종시민교회)를 개척하여 코로나로 인한 힘든 과정을 이겨내고 ..
목양신문2022-12-1531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무안 해제 충만한교회, 가족세트 전도 샬롬!!2022년 마지막 달이 시작되었습니다. 엊그제까지도 단풍의 향기가 짙은 가을이더니 이제 겨울에게 길을 열어주었습니다. 한 해 동안 주께서 베풀어주신 영육간의 결실들이 점점 추워지는 계절에도 삶의 터를 따뜻하게 덮어주실 줄 믿습니다.“자신의 어려움에 뜨거운 동참의 눈물 흘려줄 수 있는 참다운 친구가 한명이라도 곁에..
목양신문2022-12-0896
가족세트전도아카데미-박영수 목사
한 영혼의 소중함 세상에 살면서 무엇이 가장 가치 있고 소중한 일일까 생각해 보았습니다. 아마도 그것은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것이라고 생각되어지고,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그 사명을 맡기셨습니다.전도의 사명! 그것은 어느 특정인의 전유물이 될 수 없는, 진정한 그리스도인이라면 누구나 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모두 다 어렵다고 피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여기 박영수..
목양신문2022-11-2537
박경호 히브리어 번역성경 창세기 출판 원어에 가장 가까운 성경을 만들고자하는 사명감으로 번역
박경호 히브리어 번역성경 창세기 출판NEW 4복음서와 요한계시록, 로마서에 이은 7번째 역작 원문의 원래 의미가 최대한 전해지도록 경어체와 대화체 사용원어에 가장 가까운 성경을 만들고자하는 사명감으로 번역 박경호 헬라어 번역성경 NEW 4복음서와 요한계시록, 로마서 등 그동안 헌국교계에 순수번역성경의 큰 반응을 불러 일으킨 히브리어 & 헬라어 번역 출..
목양신문2022-11-1546
<요한계시록, 교회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구속사> 요한계시록은 완벽한 구원을 이루시는 하나님, 구원을 말하는 복음의 책이다
출간요한계시록은 완벽한 구원을 이루시는 하나님, 구원을 말하는 복음의 책이다 참으로 귀한 책이 출간되었다. 많은 분들이 가장 많이 바로 알고 싶어 하고 바르게 전하고 싶어 하는 요한계시록을 어려워서 일기를 포기하고 강해서 등을 읽으며 말씀의 의미를 바로 알아보려고 애쓰지만 잘못 이해하여 낭패를 보는 경우도 많았다. 누구든지 요한계시록을 부담감 없이 편하게 ..
목양신문2022-11-1531
글로벌선진학교 중학교 입학 후 미국으로 2학기 동안 영어몰입교육 위해 어학연수
중학교 입학 후 미국으로 2학기 동안 영어몰입교육 위해 어학연수 언어구사력과 문해력의 괄목할만한 성장 보여 2023 국내 국제중 경쟁률 상승 추세 속 GVCS 중학 과정 주목 대안학교의 모범을 제시하고 있는 글로벌선진학교(이하 GVCS)가 이달초 우후죽순처럼 생겨나는 대안학교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는 가운데 전국교회에 교육 컨소시엄..
목양신문2022-11-1531
가족세트전도아카데미-박영수 목사
1분 만에 전도하는 능력 가족세트 전도에 대해서 들어 보셨나요? 저의 친구인 박영수 목사(남양주 평내순복음교회)는 평신도 집사 청년 때부터 지금까지 오직 현장 전도만 실천해 왔습니다. 1분이면 불신자인 상대를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시켜 교회출석으로 연결하는 전도 방법입니다. 교회 주변에 미용실, 부동산, 식당 등 각종 가게에 들어가서 1분에 예수님을 구주로 ..
목양신문2022-11-10146
글로벌선진학교 기독교 대안학교 현실과 문제점, 바람직한 미래 위한 대안 제시
해외 명문 대학 2000여 명 동문 배출 정부인가 기독 중·고등학교 글로벌선진학교 2003년에 개교 이래 어려운 교육환경 속 발전 거듭전국교회에 교육 컨소시엄 제안 전국 미인가 대안학교가 1000곳이 넘을 것으로 추산기독교 대안학교 현실과 문제점, 바람직한 미래 위한 대안 제시 음성, 문경, 세종, 미국 펜실베니아 등에 캠퍼스를 세웠고 아이비리그..
목양신문2022-11-0878
가족세트전도아카데미-박영수 목사
불속에서 살려주신 은혜 능력선교교회를 섬기고 있는 임은선 목사입니다. 저는 30대에 부르심을 받아 전국 방방곡곡 다니며 복음으로 영혼을 살리는 일에 지금까지 생명을 아끼지 않고 걸어왔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무것도 모르는 그 30대에 제게 천국과 지옥을 보여주셨습니다. 그리고 장애인들과 병든 영혼을 보내셔서 17년이란 세월을 그들을 먹이며 입히며 동거동락 하..
목양신문2022-10-1366
K-가스펠의 우수성 세계에 알린다, 아이피샵, 라온위즈와 가스펠분야 협약
아이피샵, 라온위즈와 가스펠분야 파트너십 체결가스펠 분야에 아티스트 발굴과 음원제작 지원, 공연문화 확산K-가스펠의 우수성 세계에 알린다 지식재산권(IP) 거래 통합 플랫폼 아이피샵(IPXHOP: 이효성대표)이 기획사 라온위즈(RAONWIZ: 김수민대표)와 가스펠 분야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양사는 아이피샵 플랫폼에서 새로 출범하..
목양신문2022-10-0428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하나님의 치유능력 체험 할렐루야! 지난 수요일, 노매실구세군교회에 박영수 목사를 초청했습니다. 이날 박영수 목사는 세미나와 집회를 통해 치유사역에 임하였습니다. 오늘 저는 그 현장을 소개하려 합니다. 저는 그 때의 감동을 잊을 수 없습니다. 마치 오순절 다락방의 120문도에게 임하였던 성령님의 손길이 저희에게 임하셨습니다. 그리고 경이롭고 감격적인 초자연적..
목양신문2022-09-2890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내가 전도자가 된 이유 전도왕 박영수 목사, 이수 교수를 만나서 전도특강을 들은 후 전도에 대한 강한 도전을 받고 ‘바로 이것이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으며, ‘내게 능력주시는 자 안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말씀 믿고 매일 같이 전도를 하고 있습니다.전에는 전도하는 것이 두렵고 떨렸는데 지금은 전도하는 일이 너무 재미있고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것 같..
목양신문2022-09-07107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전도자의 길, 사명자의 길. 죽어도 주를 위해살아도 주를 위해사나 죽으나 주의 것이로다.사명자는 영적 파숫꾼ㅡ영적 투사라, 선두 주자라.각개전투 끝까지 인내하며 가는 길.비록 그 길이 협착하여찾는 이가 적을지라도예수영광 위하여나의 자존심 무덤에 덥는길.하나님 나라 세우기 위해서내 자아가 죽는길시련, 연단, 고초 통과해야 하는 길.주님 영광 위하여 묵묵히 가..
목양신문2022-08-2836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복음전도는 하나님의 능력소리 없이 계절이 지나가고 있다. 코로나로 지쳤는지 여운도 남기지 않고 서둘러 떠나고 있는 계절이 때로는 야속하기만 하다.시인 윤동주는 계절이 지나가는 하늘에는 장차 가을로 가득 차 있다고 했지만 이 시대의 시계(視界)는 방향을 잃고 심하게 방황(彷徨;civilizational devastation)중이다.한편 저자는 본서를 통해 절..
목양신문2022-08-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