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교회

글보기
제목제68차 총회 제4회 임원회2019-08-14 18:54
작성자 Level 8

차별금지법 반대, 나라와 교회 위해 기도

교단 총회(총회장 신재영 목사) 제68차 총회 제4회 임원회가 지난 8월 13일(월) 오전 11시 30분 총회본부 회의실에서 열려 차별금지법을 합법화하려는 세력들의 궤계를 과감히 물리치고 어려움에 처한 나라와 교회를 위해 한마음 되어 기도한 뒤 각종 회무를 처리했다.
회의에 앞서 드린 예배는 재무 한순남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서기 정영진 목사의 기도, 총무 이경진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이 목사는 이날 갈 2:16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를 통해 “우리를 의롭게 하시는 하나님의 은총을 힘입어 맡겨진 사역을 잘 감당하는 사역자들이 될 것”을 당부하고 축복했다.
이경진 목사의 축도 후 곧바로 의장 신재영 목사 주재로 열린 회의는 서기 이경진 목사의 회원점명, 의장 신재영 목사의 개회선언 후 총무보고사항이 이어졌다. 보고사항에서 교단 총무 이경진 목사는 교단업무보고사항으로 제7회 청소년연합수련회, 아세아 태평양 하나님의성회(APAGF) 총회장회의 참석, 신임 부흥사회장에 김기진 목사(제천순복음교회)가 선임되었음을 알렸다.
이어 재무 한순남 목사의 수입보고, 회계 김견수 목사의 지출보고 순으로 진행되었다. 결의 및 안건토의 사항으로 교회가입 청원, 교회전출입 청원, 교역자전출입 청원, 교회명칭변경 보고, 교회주소변경 보고, 지방회 명칭 변경 청원 건 등이 결의 및 보고되었다.
기타사항으로 2019년 전국신학생연합 개강수련회, 전국여교역자국 추계수련회 개최, 2019년도 목회자 평생교육원 교육 일정, 제2차 실행위원회 준비 등의 내용이 보고되어 각종 여름행사 마무리에 차질 없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