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교회

글보기
제목은혜를 알고 겸손한 충성된 일꾼 다짐-월례회2018-11-30 16:44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대전지방회111.jpg (961.9KB)

대전지방회


대전지방회(회장 김병묵 목사)는 지난 11월 8일(목) 오전 10시 30분 초심교회(담임 김희자 전도사)에서 11월 월례회를 가졌다. 이날 1부 예배는 서기 차재헌 목사(엘벧엘호동교회)의 사회로 곽은선 목사(순복음열방선교교회)의 기도, 증경회장 정운기 목사(대전양무리교회)의 마 20:1-16 말씀을 본문으로 한 ‘충성된 일꾼’이라는 제목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정 목사는 설교를 통해 먼저 된 자와 나중 된 자를 시간적으로만 보지 말 것을 말하면서 “나중 된 자로서 먼저 된 자란, 은혜를 아는 자로서 겸손하여 죽도록 끝까지 충성하는 자를 말한다”면서 “구원해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할 일인데 주의 종으로 부름받았으니, 겸손과 감사함으로 결단하여 끝까지 충성할 것”을 강조했다.
이어서 나라와 민족을 위해(안선자 목사), 교단과 지방회를 위해(김헵시바 목사), 성령충만한 사역을 위해(이미순 목사) 합심으로 기도한 후, 염근자 목사(축복순복음교회)의 헌금기도, 김병묵 목사의 헌금축복과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후 김병묵 목사 주재로 월례회를 가진 후에, 초심교회에서 준비한 맛있는 점심식사를 한 후에 영화관으로 자리를 옮겨 영화를 관람하고, 잔치국수가 있는 화목한 교제를 가진 후, 각자 사역의 자리로 돌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