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글보기
제목
‘제68회 구역장 세미나’
조회수 1999 추천수 0
2017-05-01 15:27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33333.jpg (1.99MB)

‘제68회 구역장 세미나’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려
말씀과 성령의 권능을 받고 시대적 책임감과 구령의 열정 충만


 은혜와진리교회 제68회 구역장 세미나가 4월 10일(월)과 11일(화) 두 차례 성전별로 나뉘어 안양성전과 전원성전에서 성대하고 은혜롭게 열렸다.
 구역장들은 거룩한 주의 일꾼으로 세워주신 하나님께 감사 찬송하고 은혜와 권능의 말씀을 받아 헌신의 자세를 새롭게 하여 교회의 받은 사명과 목표를 위해, 성령충만을 위해 합심하여 하나님께 기도하였다.
 세미나는 다른 성전과 교구의 동료 구역장들을 서로 축복하며 격려하는 시간, 전도상 시상식, 당회장 조 목사님의 말씀과 교회와 나라를 위한 기도 순서로 진행되었다.
 조용목 목사는 고린도후서 5장 17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특강을 통해 구역장들의 믿음을 북돋워 주고 구역장 직임에 대한 사명감으로 충만케 해주었다.
 조 목사는 진실하게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자에게는 그의 영혼에 본질상의 변화가 일어나게 되며, 그 변화는 특히 거룩한 하나님의 성품인 인자와 선하심, 공의로움과 진실함이 삶속에서 뚜렷하게 나타나고 열매 맺는 것으로 드러나게 된다고 강조하였다.
 조 목사는 또 구역장들에게 무슨 일에나 항상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 공의와 진실 편에 서서 기도하고 행하며, 주님 앞에 서는 그 날을 생각하면서 하나님을 잘 섬기고 예배를 잘 드리며 주님의 일에 힘쓰는 착하고 충성된 구역장이 되라고 당부하였다.
 한편 특강에 앞서 열린 전도상 시상식에서 당회장 조용목 목사는 전도특별상을 수상한 안양성전 산본5교구 박은경 수석구역장을 비롯한 1,057명의 남녀 구역장들에게 각각 영예로운 전도상을 수여하며 치하하고, 수상자들은 동료 구역장들의 축하를 받으며 큰 기쁨으로 영광을 하나님께 돌렸다.